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사진/경상도 밥집

경남고성맛집 깔끔한 수제갈비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

 

경남 고성 공룡박물관 갔다가 창원으로 가는길

조카녀석이 앵가이 점심 타령을 해서

무작정 검색...

고성은 강원도 고성이 있어서 그런지

고성 맛집 검색하니까 강원도 고성이??ㅋㅋㅋ

 

경남 고성 맛집 검색했더니

수제갈비 가 나온다.

 

리뷰도 상당히 많이 올라와서

나는 그림만 대충보고 ㅎㅎ

와이프,처제는 글까지 꼼꼼히...

댓글까지 꼼꼼히..@@

 

(골아프게 그라고 우째사노~~ㅋ)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에 도착했다.

어랏~!!!

폐업했나??

어린이집같은데??

ㅋㅋㅋ

알고보니 2층은 손님들 애들때문에 일부러 식탁 줄이고 만든

아이들 놀이방 이라고 한다.

 

 

아이구..이런...

주차장이 상당히 넓은데, 차들이 넘쳐난다.

정말 경남 고성 맛집 맞는가보다.

검색해서 찾아가 보고 이날은 혼나지 않았다면서 ㅋㅋㅋ

 

 

남자는 고집부렸다가는 돌아오는건

쿠사리밖에 음따!

칭찬받고 살고잡따 ㅋㅋㅋ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 가는길

 

경남 고성군 고성읍 신월로 3-4

고성군 고성읍 신월리 385-1번지

 

055) 673 - 3554

 

 

 

 

 

 

2층에 올라가보니 아이들이 야단이다.

억쑤로 시원해서 뒤를 돌아보니

냉방기가  우리집 장농보다 더 크더라능 ㅎㅎㅎ

조카녀석은 이런데 안들어가도 되는데..저러고 있다 ㅋㅋ

 

 

 

 

 

2층 놀이방 올라가기전 바라본 모습이다.

왠 모니터가??

아이들 놀이방 카메라6대 ㅎㄷㄷㄷ

게다가 고기 먹으면서 고개돌리면 바로 보이게 대형 모니터가

또있다 ㅋㅋㅋ

먹으러가서 애들 울고,뛰어다니고 그러면 정말...ㅜㅜ

 

경남고성맛집 수제갈비에 가면

애들 걱정은 안해도 될듯ㅋㅋㅋ

 

 

 

 

아이쿠...

손님들이 정말 많다...

도대체 어떤맛일까...

무척 궁금해진다.

돼지갈비가 거기거 거기지뭐~

양념이 관건 아닐까??

 

 

 

 

여기가 경남 고성..

수제갈비 고성점이 이렇게 손님이 많을줄

몰랐다..이제 까지 난, 뭐하고 산겨~~ ㅠㅠ

주방도 훤히 들여다 보이는 오픈주방이다.

정말 자신이 있는 곳인가보다.

 

 

 

 

 

일단 메뉴먼저 보자..

도대체 양념갈비는 어떤거지?? 생갈비??

다른 수제갈비 체인점하고 메뉴가 많이 달라서

뭐가뭔지 모르겠다.ㅋ

 

그람수가 그냥 맘에 들어서

양념2인 하고 , 도저히 궁금해서 초록생갈비 2인 주문했다.

 

 

 

 

 

 

 

고기 먹는데 갑옷을??

고기의 달인 조카녀석이 전투준비를 한다 ㅋㅋㅋ

완전 작살낼듯한 기세다 ㅎㅎㅎ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의 생갈비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에서 처음

구경해본 초록생갈비...

초록빛은 없었다 ㅋㅋㅋ

그냥 생갈비 구워먹는건 처음이다.

양념도 없이 생갈비가 14000원은 비싼거 아닐까

생각했는데~!!

 

 

 

 

 

 

그냥 생갈비가 아니었다.

조금 양념이 된 신선한 갈비 같았다.

 

 

 

 

생갈비라서 그런지 식용본드로 이어붙히지 않아서

가위 없으면 못먹는다.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 한다.

아..이거..냄새 때깔 직이준다 ㅜㅜ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

 

처음 먹어본 생갈비...

완전 깔끔하고 좋았다.

나오는길에 도저히 궁금해서 사장님께 여쭤봤다.

알고보니, 이름만 체인점이지

고기를 직접 재우신다고 했다.

어쩐지~~..난, 새로운 메뉴인줄 알았었다 ㅋㅋㅋ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 셀러드바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셀러드바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 셀러드바

 

 

 

고기의 달인 조카녀석이 서너번 젖가락 휘저으니..

사진찍는 나는 두어점 먹었다. ㅜㅜ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 양념갈비

 

 

양념갈비를 2인 추가해서 받아보니...

어랏~!!

이게 양념갈비 마져 ???

눈으로 보고..이게 양념갈비인지..분간이 안갔다.

통상적으로 양념 갈비 하면

초콜렛빛 윤기가 쫘르르 흐르고

그위에 참깨가 솔솔 뿌려진 그런 갈비가 아니던가!

 

 

 

 

 

 

헐~~ 오늘 정말 신기한 갈비 다먹어본다... ㅎㅎ

초콜렛빛 양념이 없으니 눌어붙는건 없었다.

이 순간까지 맛이 기대됬었다.

이게 양념갈비라니 ㅎㅎㅎ

 

 

 

 

 

 

 

구워놓고 나니 빛깔은 좋았다.

맛이 궁금해진 순간...

 

두그두그둥둥둥~~~~~!!!!

 

뙇~!

쩐~다~!

정말 양념이 되있었다.

강하지 않은 양념맛에, 잘못하면

양념갈비 추가할기세다..ㅜㅜ

 

 

 

 

 

다행이도 고기의 달인 조카녀석이

셀러드바에 자주 왔다갔다 한다 ㅋㅋㅋ

고맙구..미안하다..

돈 많이 벌면 많이 사줄께~ ㅎㅎㅎ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 에서는

눈으로 보면 양념갈비인지..생갈비인지 어리둥절 하지만

두 메뉴 다 참 좋았다고 생각한다.

특히 양념갈비는

이어붙힌 갈비가 아니라서,

구워도 너덜너덜 흩어지지 않아서 좋았다.

일단 믿음이 가니까^^

 

아무리 식용본드라고 해도...기분은 썩 좋지가 않다.

수제갈비 고성점에서 처음 먹어본

깔끔한 갈비 지금도 기억에 남는다.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

 

아...지금보니 또 가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 ㅜㅜ

공룡박물관 말고, 다음엔 고성 박물관 하고, 송학동 고분군

가자고 꼬셔볼까?? ㅎㅎㅎ

 

 

 

 

 

경남 고성맛집 수제갈비 육회비빔면

 

아! 맞다!

요거 빼먹을뻔 했다가, 사진 추가했다.

육회쟁반냉면 이다.

한접시 12000원 이었는데

이것도 아주 강추였다.

 

매콤하고 감칠맛나는 양념소스에 비벼먹는

쟁반냉면..

이것도 여기서 처음 먹어봤다.ㅋㅋ

 

※ 주의 : 양이 생각보다 많다. 고기먹고 먹을때는 셋이서 한개면 충분하다.

 

 

 

 

 

 

 

아..이런...고기를 그렇게 잘 먹고도

식욕이 왕성하구나~ ㅎㅎㅎ

 

 

 

 

 

고기먹고 물냉 안먹기는 이번이 처음인듯...

허기는, 고기먹고 냉면으로 마무리는 누가 만들어냈는지...

아마도 고깃집 사장님?? ㅎㅎ

 

나오는길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는법을 보고 따라해봤다.

 

 

 

 

 

 

 

쌀 뻥튁 위에 아이스크림을 얹어서

샌드위치 처럼 먹는것과

원두커피에 아이스크림을 넣어서

아포카도 처럼 먹는다고

알려주셨다.

 

 

 

 

 

요렇게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으로 마무리~~^^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

이번에는 고성 공룡박물관 갔다가 집에오는길(창원) 들렸는데

다음번에 통영루지 타러 가는약속이 있으니

루지타고 올때 또 들려야 겠다.

이번 검색은 성공해서 완전 만족하다.ㅎㅎ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

고성 맛집 으로 추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