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사진/경상도

장사도 배타는곳 - 남부유람선 저구선착장/ 장사도 해상공원 거제도 장사도 유람선

 

 

 

 

 

 

 

 

 

 

장사도 배타는곳 - 남부유람선 저구선착장

 

 장사도 해상공원 거제도 장사도 유람선

 

한려수도를 품은  장사도 해상공원을 가다.

 

 

 

 

 

 

 

 

 

 

 

 

 

 

 

 

 

 

 

 

 

 

 

 

 

 

 

 

 

 

 

 

 

 

승선티켓 뒤에 우정숯불식당이라고 적혀있어서

믿고 가봤더니...ㅜㅜ

 

 

완전 좋았다능 ㅎㅎㅎ

둘이서 3인분 주문했는데..다 못먹고 그냥옴.

 

 

 

 

 

 

 

 

 

 

저구항에 도착하니...열한시 반...

점심때는 살짝 이르지만

지금가야 사람이 없다능

 

 

 

 

 

 

 

 

 

 

앗~!

우정 숯불식당!

바로 저기닷!

 

 

 

 

 

 

 

아...이런 제기랄...

혹시 필요하신분 있으면 알려드릴려고 전화번호 남기는데...

수정이 안되네..ㅜㅜ

 

 

이왕에 네비주소까지 남겨본다.

 

 

경남 거제시 남부면 저구2길9번지

우정숯불식당.

 

대놓고 광고한다고??

ㅎㅎ

난 이가게 주인분이 어떤분인지도 모르고, 얼굴도 기억안난다.

장사도 다녀오는길 티켓뒤에 있는것 보고

찾아갔을뿐이다.

 

가보니 맘에들었을뿐이고~...ㅡ.ㅡ

 

 

 

여하튼 꽈배기든 엿이든 내입맛에 짝짝 붙으면 최고다.

난, 배배꼬는건 질색이라능 ㅋㅋㅋ

 

 

 

 

 

 

 

 

 

 

 

아이쿠...

들어갈때는 우리만 둘있었는데...

어느새...이게 왠일인가...

잘 찾아온것 같다^^

 

 

 

 

 

 

 

 

 

 

 

 

 

 

 

 

 

장사도 배 타는곳 저구항

남부 유람선.

 

 

 

벼르고 별러서 장사도에 다녀왔다.

난, 복잡한것은 질색이라서

이번에도 최고로 신경쓴것이 복잡하지 않은 선착장이다.

둘째는 단거리 직항.

 

예전에 욕지도 가는데 통영에서 탔더니...

연화도 둘러가서 시간이 근 30분 더 걸렸다능...ㅜㅜ

 

게다가 어딜가든 섬에 드나드는 선착장은

주차대란이 문제다.

 

외도갈때 다대항에서 갔더니 직항에 완전 기가막혔었다.

주차도 좋았었고..

 

 

 

장사도는 한려해상에 포함된 곳으로 섬 모양이 누애 모양이라서

잠사도라고 불리기도하고, 뱀모양과 닮았다고 해서 장사도

뱀이 많아서 진사도 라고 불리워진다고 한다.

 

난, 누애모양에 한표준다.

 

 

 

장사도 배타는곳

 

 

 

 

장사도는 동백꽃이 섬 전체를 예쁘게 단장해주어서

동백꽃이 만발할때 가보면 최적인데

 

이차저차 바빠서 뒤늦게 찾게 되었다..ㅡ.ㅡ

 

 

 

이번에 장사도 배타는곳을 무지 신경썼는데

역시나 딱 들어맞았다^^

저구항 아랫쪽은 매물도 가는 유람선이 있고

윗쪽은 장사도 배타는 선착장으로

길을 물을때

장사도 남부유람선 어디예요? 하면

친절하게 알려주신다고 한다.

 

 

무지한 검색끝에...ㅜㅜ 찾은것은...

주된 내용은 없고, 커플 쎌카사진만 무진장...ㅋ...

ㅇ산악회에서 다녀오신분들이 올려주신 포스팅보고

지인들께 물어봤더니

 

장사도 갈때는 저구리 선착장에서 남부유람선을 타면

한방에 빨리가고, 주차도 복잡하지 않고

 

배도 완전 깔깔 새거에 무지하게 크데나?? ㅎㅎㅎ

내가 찾던 모든것을 충족시켜주었다.

 

 

배 위에는 여분의 구명부환이 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각각 개별적으로 의자아래 구명부환이

눈에 잘 보이게 있는것 먼저확인했다^^

 

배도 무지하게 깔끔하고 커서 울렁거리고 멀미는 없었다.

 

 

 

별에서온 그대 촬영이후 젊은층이 많이 찾는데

가파른 계단과 언덕이 없어서  연세가 지긋하신분들이 다니시기 좋고

가파른곳은 어린이,노약자 구별해서 완만하게 경사로 만들어서

길이 따로 준비되어있는게 참 좋았다.

 

근처에 다녀온곳중에 욕지도,외도,지심도가 있는데

장사도는 다녀온 섬중에 어디가 좋으냐면

최고로 손을 들어주고 싶다.

 

뱃시간 때문에 주어진 시간이 두시간이 아쉬웠다.

간간히 카페와 전망대 매점이 있어서

전망좋은곳에서 조망하며 쉴수도 있고, 역시 별에서온 그대를

촬영했다는 장사도 분교...

정말 정겨운학교였다.

 

아쉽게도 계곡위에 다리건너 전망대는 못가봤슴..ㅜㅜ (시간)

 

 

 

 

나중에 알게된 사실인데, 장사도 유람선에 승선할때

들어간배 타고 나오지 않고, 두시간 더 둘러보다가

다음배를 타고 나온다고 말씀드리고, 신원과 인원을

말씀드리면 조정이 된다고 한다.

 

 

여름에 수국이 만발할때 장사도를 다시한번 찾아보고 싶다.

 

장사도 해상공원 남부유람선 기행...

 

 

 

장사도 남부유람선 왕복1인 15000

장사도 입장료 10000

 

 

장사도 남부유람선 055 632 4500

우정숯불식당 055 633 1019

 

장사도에 입도할때 선착장과 나올때 선착장이 위치가 다르므로

장사도에 도착하면 팜플렛을 꼭 살펴보고

적혀진 순서대로 관람하는것이 최고로 시간절약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수있다.

 

장사도에서 나올때는 들어갈때 선착장 아랫쪽에 있슴! 

 

 

~~~~~~~~~~~~~~~~~~~~~~~~~

 

이 포스팅은 장사도 기행에 다녀온 기행문을 지극히 개인적으로

서술하였으며,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를수 있으니

사진,글에 대한 비방을 삼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