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7

(5)
경남 가볼만한곳 - 상족암군립공원 경남 가볼만한곳 - 상족암군립공원 경남 가볼만한곳 - 상족암군립공원 경남 가볼만한곳 - 상족암군립공원 경남 가볼만한곳 - 경남 고성군 상족암 군립공원 해식애 동굴과 공룡발자국 경남 가볼만한곳 - 상족암군립공원 근처에 가볼만한곳 차량으로 10분거리에 경남 고성의 핫플레이스 동화어촌체험마을이 있다. 이곳은 예약하고 체험할수 있으며 바지락을 캐서 집에 가져갈수 있다. 동화어촌체험마을은 체험비입장료가 어른1만원, 미취학부터 초등학교는 5천원이며 장화가 있으면 가져가면 되고, 없으면 대여료 2천원이 추가된다. 경남갯벌체험장의 선두 동화어촌체험마을에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아보고 싶다...ㅋ 참! 휴일,일요일, 휴가철에는 사진작가를 초대해서 무료사진을 찍어준단다. 팅~호~아~~^^
경남 고성군 동화어촌체험마을 에서 담아본 안드로메다 은하 네이버에서 걸핏하면 전화가오는 동화어촌체험마을 입구에서 담아본 북천하늘 백조자리와 안드로메다은하 여름철 백조자리 니콘14-24로 담아본 북천은하수 백조자리와 안드로메다은하. 안드로메다 은하는 육안으로 보이는 유일한 은하이다. 낮에는 동화어촌체험마을 에서 갯벌체험하고 밤에는 이런 멋진 사진을 담아본다. 행복하기만 하다.
휴가때 가볼만한곳 추천-경남고성 동화어촌체험마을,남해갯벌체험 휴가때 가볼만한 여행지추천 - 경남고성 동화어촌체험마을 경남 고성군 하일면 동화어촌체험마을은 남해바다 맑은물이 선물하는 싱싱한 해물을 자랑한다. 넓은 대양보다 만,반도의 고기가 맛이 좋은것은 익히 모두 알고 계실것이다. 보슬비가 내리는 가운데 뜨거운 태양을 피해 체험객들이 바지락캐기 체험에 열중이다. 빗방울이 더위를 식혀주는 은비처럼 보인다. 엄마랑 함께 체험온 체험객이 환한 미소로 답하고 있다. 어여쁜 공주의 얼굴을 매만져주는 엄마... . . . 엄마...ㅠㅠ 나도 엄마를 제일 좋아했다.. 지금은 그냥 마음속에만 계신다..ㅠㅠ 어머니의 요청으로 체험모습을 담아드린 갯벌체험장 체험객 모녀 동화어촌체험마을의 밤하늘 모습은 이렇다. 정말 아름답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동화어촌체험마을 예약홈페이지로 넘어..
합천여행 - 은하수 사진/은하수 볼수있는곳 Copyrightⓒ이윤상/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해인사 은하수 Copyrightⓒ이윤상/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해인사 은하수 합천여행은 가야산 자락 준령사이로 흐르는 강과 함께 곳곳에 가볼만한곳이 많다. 이번에는 합천 해인사 은하수를 담아보았다. 우리나라에 은하수 볼수있는곳은 이제 극한되어 있는것 같다. 이번 합천여행중에 해인사 은하수는 감동 그 자체이었다. ## 경고 ## 해인사 관계자분의 승락하에 야간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무단으로 야간에 경내에 출입을 하면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6월25일 은하수 - 동네은하수/은하수카페 Copyrightⓒ이윤상/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이윤상 은하수 Copyrightⓒ이윤상/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이윤상 은하수 6월25일 담겨진 은하수.. 장마철임에도 이렇게 가끔 맑은 밤하늘이 나를기쁘게 해준다. 습도가 많은 계절임에도 625은하수는 정말 선명했다. 후보정으로 좀더 이펙트하게 끌어내어 보았다. 동네에서 담았으니 동네은하수 또는 625은하수라 이름을 붙혀본다. 은하수 사진의 모든것 은하수카페 이윤상 별별사진 http://cafe.naver.com/tourpo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