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

(7)
경남 음악분수 - 경남 고성군 하일면 맥전포 음악분수 음악분수와 시원한 밤을 보내보자. 경남 고성군 하일면 맥전포항 전경 경남 가볼만한곳 맥전포 음악분수 경남 고성군 하일면 맥전포항 소재 맥전포 음악분수를 소개한다. 맥전포음악분수는 맥전포항에 진입하면 주차장이 잘 정비되어있고, 좌측으로 가면 멋들어진 음악분수대가 있다. 5월부터 음악분수를 시작해서 하루 두타임으로 오후 7시 반 부터 시작해서 약 30분간 음악분수가 밤하늘을 수 놓는다. 이후에 약 10분간 쉬었다가 30분가량 더 음악분수가 뿜어진다. 시원한 분수와 음악을 즐기노라면 어느덧 더위는 가시고 흥겨움마져 감돈다 더우기 이곳 맥전포 음악분수는 차량으로 약5분 안쪽에 상족암 공룡박물관이 있어서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정말최적이다. 몇일있으면 공룡엑스포도 끝나겠다. 이곳 맥전포 음악분수와 인근에 경남 갯..
은하수 촬영방법, 은하수 촬영출사예정 copyrightⓒ 이윤상/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이윤상 은하수 copyrightⓒ 이윤상/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이윤상 은하수 copyrightⓒ 이윤상/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이윤상 은하수 엑소스카이사 스타트래커 아스트로랩스T3 다음달 초 6월 02일에서 6일 사이에 은하수 촬영방법과 은하수 촬영 출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원은 나홀로에서 무제한이며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으로 제한을 두지 않는다. 이번에 출사때는 외국에서 유명한 Made in korea 엑소스카이 社 에서 제작판매하는 스타트래커 스카이픽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말로 적도의 라고 하는 별을 추적하며 촬영하는 장치..
우리나라 은하수 사진/황매산,은하수촬영장비 적도의 toastpro2 4월에 시작해서 5월 은하수 시즌때 본격적으로 은하수 사진을 담아보았다. 남들은 촌스럽다고 할지언정 이제껏 가장 맘에드는 셀카이다. [경남 고성군 하일면 은하수] 200mm로 담아본 은하수 전갈자리 근처 경남 고성군에서 한밤중에 쌩 날리를 치며 찍었던 은하수 바닷가라서 마땅한 피사체가 ㅜㅜ 현대차는 정말이지 내게 상줘야한다면서.. 싼타페사진중에 이런사진이 몇장이나 인터넷에 떠돌까... 셀카 무선리모컨 사용 황매산 은하수 촬영때 5월초 황매산 정상꼭대기에 은하수 꼬리부분이 걸려있다. 아취로 담아본 은하수 너무 희끄므리...해서 후보정으로 살려보았다. 붉은 구름이 거대한 불사조 같다. 고스트와 은하수 ㅎㅎㅎ 짧은 노출에 지나가는 사람이 블러가 생겼다. 때론 뷰파인더도 이렇게 멋있게 빛날때가 있다. 황매산 은..
황매산 은하수파노라마 /우리나라 5월의 은하수/은하수 촬영팁 copyrightⓒ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photographer Yoonsang.LEE South KOREA -이윤상 은하수- 은밀한 매력의 그녀님 황매산 은하수 copyrightⓒchakanwolf All rights reserved.2016 photographer Yoonsang.LEE South KOREA chakanwolf.tistory.com 정확한 은하수 위치와 은하수 뜨는시간을 알아보고 있다. 일반블로거가 아닌,쬐끔은 차별화된 블로거이니 필자의 이미지는 사전승락없이 절대로 불펌을 허락하지 않는다. 어길시 사법처리로 대처한다. 몇번째 안되는 출사지만 나름 만족한 은하수 사진을 담아온것 같다. 우리나라 은하수는 겨울빼고 관측할수있다. 미세먼지..대기오염,..
어린이날 어른이 즐거운 새벽-은하수구경 대한민국 어딘가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풍경.. 밤하늘의 꽃 은하수! 어린이날 새벽 밤새는줄도 모르고 하늘을 바라보았다. 마땅한 피사체가 없어서 현대차 싼타페철가마를 세워보았다. 현대차에서 상줘야할듯ㅎㅎ 본격적인 은하수 시즌이 열렸으니 폰속에 야시시한 여체사진보다 시간될때 나만의 은하수 사진 한장장쯤 담아서 보관하는것도 좋으리라 생각된다. 5월의 은하수 어린이날 새벽에 담아본 사진으로 이달 서막을 열어본다 은하수 촬영장소는 경남 고성군 하일면 동화리 동화어촌체험마을
경남 5월에 가볼만한곳 바다여행 -고성군 동화리 갯벌체험장 경남 5월에 가볼만한곳 바다여행 고성군 하일면 동화리 갯벌체험장 한미 FTA 청정지역 맑은바다가 선사하는 바다여행의 즐거움 야외활동하기 좋은계절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해 보십시요. 자동차 소음과 회색빛 도시를 떠나서 아이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체험의현장 바로 경남 고성군 하일면 동화리 갯벌체험장 입니다. 고성군 갯벌체험장 동화어촌체험마을위치 예약제로 실시되며 별도의 로그인 없이 동화어촌체험마을 홈페이지에서 둘러보시고,예약하실수 있습니다. 경남 고성군 동화리 어촌체험마을은 해수부 바다여행과 함께합니다.
5월 어린이날 가볼만한곳-경남 고성군 동화리 갯벌체험장 5월 어린이날 가볼만한곳 경남고성 동화어촌체험마을 갯벌체험장/바지락체험장 경남 고성군 하일면 동화어촌체험마을은 한미FTA 청정지역으로 깨끗한 청정지역으로 한려수도를 품은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고 있다. 가까운곳에는 고성공룡박물관과 공룡발자국화석지 상족암 군립공원 빼어난 경관의 해안산책로가 있으며,5월부터 시작되는 맥전포 음악 분수가있다. 동화리 마을에는 임진왜란때 이순신장군께서 군수보급기지로 사용하셨다는 성터가 남아있어 고성군에서 문화제로 보호하고 있으며,당시 성터를따라 복원되어 둘러볼수있는 소을비포성지가 있다. 동화리는 소을비포성지 부터 상족암까지 자란만 자락으로 트레킹을 즐기는 트레킹 코스로도 각광받는곳이다. 또한 경남 고성군 동화리 어촌체험마을에서는 휴일과 공휴일에 사진작가를 초청해서 체험객들께 생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