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사진/경상도 밥집

경남 고성 맛집 아이들 놀이방 있는 고기집 수제갈비

 

▲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는 이날도 이래서

밖에서 30분 기다리다 들어갔다 ㅎㅎ

여기는 언제가도 변함 없는 맛이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한듯 하다.

 

 

▲경남 고성 고기맛집 수제갈비

 

노릇하게 구워진 옥수수가 식감을 자극한다.

 

 

 

 

 

▲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

 

고성읍 신월리 해안도로쪽에 있는데, 처음에는 외지고

멀게 느껴졌지만, 맛에 반해서

종종가다보니, 번잡한 도심이 아니라서

갈수록 맘에들었다.

물론 소문에 의해 손님들이

몰리다보니, 알려지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고 사장님도 말씀하신다.

 

 

 

 

 

 

 

▲ 경남고성맛집 수제갈비

 

수제갈비는 아이들 놀이방이 2층에 마련되어 있는데

규모가 20평이 넘는다.

여름에는 대형냉방기를 가동해서

애들이 펄펄뛰어도 시원하고,

아래층에서 대형티비로 실시간 모니터링

할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다.

게다가 주차장에 큰길에서 바로 연결되어 있는데

왠만한 운동장 만하다.

밤에는 야경도 좋다.

 

 

 

 

 

 

 

 

 

 

▲ 경남 고성 맛집 수제갈비의 육회비빔면

마무리로 꼭 요걸 먹고온다.

우측,좌측은 숭늉, 식혜 아니다 ㅋㅋㅋ

육회 비빔 육수다 ㅎㅎ

 

고성읍 신월리 385-1

055-673-3554